부산가톨릭대학교 행정정보 공표목록
교무부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교원포상 | 서훈명단 | 교무부 | 수시 | 확정직후 | 홈페이지등재 |
인사발령 | 보직자명단 | 교무부 | 수시 | 결재즉시 | 공문 |
인사발령 | 위원회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공문 |
조교 | 채용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공문 |
교원 | 채용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등재 |
교원 | 승진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공문 |
학칙 | 개정안 및 전문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등재 |
교육과정 | 전체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등재 |
교무회의 | 교무회의 회의록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등재 |
교내 학술연구비 지원 | 사업계획 | “ | 연1회 | 사업계획확정후 | 전자문서 게재 |
교내 학술활동경비 지원 | 사업계획 | “ | “ | 수시 | 전자문서 게재 |
교수 학술상 시상 | 사업계획 | “ | “ | 사업계획 확정후 | 전자문서 게재 |
연구소 관리 | 연구소현황 | “ | 수시 | 변동시 | 전자문서 게재 |
교수연구업적 검정 | 기본계획 및 기준 | “ | 연4회 | 분기별 | 전자문서 게재 |
연구윤리제도 확립 | 연구윤리 관련 자료 | “ | 수시 | 수시 | 전자문서 게재 |
학사지원부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수 현황 | 학부(과)별 학생수 | 수업학적부 | 연2회 | 4,10월 | 홈페이지 게재 |
행사안내 | 입학식, 졸업식행사 | “ | 연3회 | 2월 | 홈페이지 게재 |
학사정보 | 모든 학사정보안내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 게재 |
학교요람 | 요람자료 | “ | 수시 | 요람발간후 | 배부 |
학생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봉사활동계획(농활) | 계획전체 | 학생부·장학복지부 | 수시 | 결재후 | 열람 |
우수졸업 | 입학식, 졸업식행사 | “ | “ | “ | 열람 |
행사계획(학생관련) | 승인행사내용 | “ | 수시 | 결재후 | 열람 |
구내식당관리 | 점검내용, 식단 | “ | “ | “ | 열람/홈페이지 게재(식단) |
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| 지급조건 및 수납명단 | “ | “ | “ | 열람 |
장학생 선발지침 | 지침내용 | “ | “ | “ | 홈페이지 게재/열람 |
장학생(교내, 외부)선발 | 전체 | “ | “ | “ | 열람 |
학자금융자 | 전체 | “ | “ | “ | 홈페이지 게재/열람 |
기획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외부 평가 결과 | 평가 결과 | 기획평가부 | 수시 | 평가결과 발표시 | 전자문서 게재 |
내부 평가 결과 | 평가 결과 | “ | 수시 | 평가결과 발표시 | 전자문서 게재 |
혁신 계획 | 추진계획 | “ | 연1회 | 추진계획 확정후 | 배부 |
통계연보 | 통계자료 | “ | 연1회 | 통계연보 발간 후 | 배부 |
중·장기발전계획 | 계획서 | “ | 연1회 | 연중 | 전자문서 게재 |
국책사업 | 신청내용 | “ | 수시 | 요청시 | 열람 |
기획과제 연구보고서 | 보고서 내용 | “ | 수시 | 요청시 | 열람 |
주요업무보고서 | 보고서 내용 | “ | 수시 | 연중 | 전자문서 게재 |
대학평의원회 | 평의원회 회의록 | “ | 수시 | 결재즉시 | 홈페이지등재 |
발전협의회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발전기금 | 결산보고서 자료 | 발전협의회 | 수시 | 결산보고후 | 배부 |
발전기금 출연사항 | 출연자 및 출연금액 | “ | 수시 | 출연후 | 발전기금 홈페이지개제 |
입학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입학전형계획 | 입학전형 주요사항 | 입학부 | 수시 | 결재이후 | 홈페이지 |
신입생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” | 수시 | 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게재 |
본교 각종 입시정보 | 과년도 성정평균, 지원 및 등록금 | ” | ” | 결제 후 | ” |
재외국민과 외국인 특별전형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” | ” | 요강 확정 후 | ” |
편입학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” | ” | ” | ” |
입학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소식지 | 소식자료 | 홍보부 | 수시 | 발간후 | 배부 |
국제교류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교환학생프로그램 | 선발내용 및 결과 | 국제협력부 | 수시 | 결제 즉시 | 공고문 |
복수학위프로그램 |
선발내용 및 결과 | ” | 수시 | 결제 즉시 | 공고문 |
해외단기어학연수 | 선발내용 및 결과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공고문 |
원어민초청 프로그램(3주) |
선발내용 및 결과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공고문 |
외국인문화행사(국내) | 선발내용 및 결과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공고문 |
일본 초청교류문화행사 | 선발내용 및 결과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공고문 |
협정체결 현황 | 기관명 및 협력현황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홈페이지 게재 |
외국인 유학생 현황(파견/수용) | 학생 수 | ” | 수시 | 결재 즉시 | 홈페이지 게재 |
사무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인사발령사항 | 채용·승진 등 | 총무부 | 수시 | 수시 | 전자문서 게재 |
사무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일반회계 예·결산 | 예·결산내역 | 경리부 | 정기 | 예·결산후 | “ |
사무처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시설현황 | 부지, 시설, 건물 | 시설관리부 | 수시 | 연중계속 | 홈페이지 게재 |
금년도사업예산 | 주요사업, 예산현황 | “ | 연1회 | “ | “ |
에너지절약 추진계획 | 추진계획 | “ | 연1회 | 계획수립후 | “ |
산학협력단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산학협력단회계 예·결산 | 예결산내역 | 산학협력단 | 정기 | 예·결산후 |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|
산학협력단 정관 및 규정 | 정관 및 규정내용 | 산학협력단 | 정기 | “ |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|
대학원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대학원 입시정보 | 모집요강 | 대학원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게재 |
정보전산원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규정 및 각종 지침 | 전체 | 정보전산원 | 수시 | 결재 후 | 홈페이지 게재 |
정보보안계획 | 전체 | “ | 정기 | 발전계획 수립 후 | 열람 |
정보교육계획 | 전체 | “ | 정기 | 결재 후 | 홈페이지 게재 |
정보공개현황 | 전체 | “ | 수시 | 결재 후 | “ |
PC실습실 현황 | 시설 및 운영 | “ | 수시 | 연중계속 | “ |
전산장비현황 | 시스템 사양, 용도 | “ | “ | “ | “ |
시설현황 | 보유시설 | “ | “ | “ | “ |
소프트웨어 보유현황 | SW명 규격, 용도 | “ | “ | “ | “ |
도서관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소장도서 목록 | 서지, 원문 | 도서관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
Web DB 목록 | 서지, 원문 | “ | “ | “ | 홈페이지 게재 |
신착도서 목록 | 서지 | “ | “ | “ | 학교신문 게재 |
각종 일반현황 | 장서, 대출, 이용자 | “ | “ | “ | 홈페이지 게재 |
각종 휴관정보 | 각종 휴관정보 | “ | “ | “ | 공고문/홈페이지 게재 |
진로취업센터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취업추천의뢰 | 연간추천 회사건수 | 취업정보팀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
취업통계 | 통계자료 | “ | 정기 | 5월, 12월 | 상부기관 요청시 |
괴외, 부직 | 건수 | “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게재 |
채용설명회 등 취업관련행사 현황 | 건수 | “ | 수시 | 수시 | 상부기관 요청시 |
취업 및 진로탐색을 위한 해외탐방 | 선발내용 및 결과 | “ | 수시 | 결제 즉시 | 공고문 |
교수학습지원센터
공개대상 정보 | 공개의 범위 | 공개 부서 | 공개 주기 | 공개 시기 | 공개 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학내사이버강의개설현황 | 수강인원 및 개설과목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정기 | 매월3,9월 | 홈페이지 게재 |